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5,204,885
금일방문자 11,177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이래서 철밥통 철밥통 하는구먼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최** 작성일 2025-11-05 05:31:40
카드매출 취소가 한달이 넘도록 안되는 이유

1. 한달동안 모르다가 민원인이 알려줘야 할정도로 무능한 사람
2. 한달동안 뭉개고 있다가 민원인이 문제제기해야 움직이는 게으른 사람
3. 한달동안 취소 안해주고 잘 버텼는데 민원인이 알아채고 마지못해 해줘야 하는사람

위의 경우 빼고는 없는것 같은데 당사자는 어떠한 답변도 없네요
어떤 경우인지 정말 궁금하기는 하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정배근
처리일자 2025-11-05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정명
먼저 공영주차장 이용 중 할인 관련 문제로 인해 큰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카드 취소요청건이 카드사에 11월3일 취소처리 하였으며 , 카드사만에 시스템이 달라 취소 확인 문자가 발송이 2일에서 3일정도 걸릴수도 있습니다., 월 청구 금액에서 차감 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만약 매출 취소 확인을 원하시면 카드사에 문의 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하나카드 고객센터 1800-1111)
다시 한번 이용에 큰 불편을 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아래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 070-7204-3963 담당자 : 정배근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