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이래서 철밥통 철밥통 하는구먼 | ||
|---|---|---|---|
| 해당사업장 | 공영주차장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 작성자 | 최** | 작성일 | 2025-11-05 05:31:40 |
| 카드매출 취소가 한달이 넘도록 안되는 이유 1. 한달동안 모르다가 민원인이 알려줘야 할정도로 무능한 사람 2. 한달동안 뭉개고 있다가 민원인이 문제제기해야 움직이는 게으른 사람 3. 한달동안 취소 안해주고 잘 버텼는데 민원인이 알아채고 마지못해 해줘야 하는사람 위의 경우 빼고는 없는것 같은데 당사자는 어떠한 답변도 없네요 어떤 경우인지 정말 궁금하기는 하네 |
|||
| 처리부서 | 공영주차장 | 고객서비스 담당자 | 정배근 |
|---|---|---|---|
| 처리일자 | 2025-11-05 | 고객서비스 책임자 | 김정명 |
| 먼저 공영주차장 이용 중 할인 관련 문제로 인해 큰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카드 취소요청건이 카드사에 11월3일 취소처리 하였으며 , 카드사만에 시스템이 달라 취소 확인 문자가 발송이 2일에서 3일정도 걸릴수도 있습니다., 월 청구 금액에서 차감 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만약 매출 취소 확인을 원하시면 카드사에 문의 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하나카드 고객센터 1800-1111) 다시 한번 이용에 큰 불편을 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아래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 070-7204-3963 담당자 : 정배근 |
|||
|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