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에서 운영하는 흑석체육센터는 6월 17일, 2026년 여름철 안전관리 강화 및 고객감동경영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감동 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고 여름철 성수기를 대비해 안전하고 쾌적한 운동환경을 조성하는 데 만전을 다하고자 다짐했다.
아울러 센터는 올해에도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전략을 더욱 심화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
고객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필요한 예산 확보를 강구하고 안전한 시설환경 유지를 위해 시설개선비는 적기에 집행하며 최신유행 프로그램을 적극 도입하는 등 고객이 안전하고 만족하는 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공단 김진우 이사장은 “직원들이 자체 세미나를 통해 상호 소통하고 현안사항을 풀어가고자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함으로써 고객들께서 체육시설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동작신문(http://www.thedj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