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60,062
금일방문자 57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보도자료

제목 동작뉴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올해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상 수상
작성자 작성자박진환 작성일 작성일 24.12.10
첨부파일
조회수 조회 131회

241210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올해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상 수상 사진 2.JPG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 이하 공단)이 12월 9일(월)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올해의 소비자중심경영'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공단이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경영 활동을 인정받은 결과이다. 공단은 소비자 의견을 경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VOC(Voice of Customer)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CEO와 고객이 직접 소통하는 채널, 정책소통방, 고객자문단 등 다양한 소통 플랫폼을 구축해왔다.

 

특히, 공단은 중장기 경영 계획과 CCM 전략을 연계한 체계적인 경영 체제를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의 내실을 다져왔다. 이를 바탕으로 2018년 첫 CCM 인증을 획득한 이후 4회 연속 인증을 이어가며, 소비자중심경영의 공기업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공단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 만족을 넘어서 소비자 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계획이다.

 

김진우 이사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자 노력한 전 임직원의 헌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가 신뢰하는 선도 공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출처 : 동작뉴스 김국제 대표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