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1,130
금일방문자 2,20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장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조** 작성일 2013-07-01 15:47:47
거주자 우선 주차장 신청을 했는데요~

Q1>
1순위지망(?) 뭐 요런게 뜨던데 2,3순위도 신청해 놓을 수 있는건가요 ??
아니면 1순위 지망만 해 놓고 될때까지 그냥 기다려야하는건가요 ??

Q2>
신청을 해놓고 배정되기까지는 정확한 기간이 없다고 되어있던데요
그렇다고해도 매일매일 들어가서 확인하는 것도 한계가 있는데
몇일 주기로 확인되고 배정이 되는건지
아니면 바로 빠지는 데로 순번대로 그냥 들어가게되는건지
어떤식으로 배정이 되며 일주일 or 한달 단위로 확인을 하게되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Q3>
신청을 할 때 지도상에서 가능(?) 뭐 아무튼 숫자가 뜨는게 있었는데요
대부분은 0으로 뜨는데 몇구역은 숫자가 뜨더라구요
그 구역은 자리가 비어있다는 표신가요 ?? 아니면 다른 의미인가요??

질문이 많지만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백춘기
처리일자 2013-07-05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안녕하십니까? 조현정님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현정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Q1> 1순위지망
과거에는 3순위까지 희망 구역을 신청 받았으나 대기자가 3배수가 되다보니,
배정 및 대기자 관리에 많은 시간이 들어 현재는 1순위만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Q2> 신청을 해놓고 배정기간
현재 거주자우선주차제는 빈자리 발생시 빈자리에서 주소상 가까운 거리의 대기자에게 유선 전화를 통해 배정을 하고 있으며, 빈자리 발생시 일주일 이내에 배정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Q3> 신청을 할 때 지도상에서 숫자?
홈페이지 지도상에 숫자는 구획수와 빈자리 수를 표시하는 부분이 프로그램 문제로 현재는 사용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담당자에게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조현정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차사업팀 담당 백춘기(02-832-2445, 내선5020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2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