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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최악의 주차 관리 시스템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문** 작성일 2013-07-30 19:09:59
동작공영 주차장을 애용하는 시민의 한사람로 참다못해 글을 올립니다

최근 많은 주차장이 번호인식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추세에 맞춰 공영주차장도 이라한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를 한것으로 보입니다. 변화에 있어 발생하는 소소한 프로세스의 변경에는 당연히 적응과 간단한 셀프교육(인지)의 불편함이 있을것이고 이에따르누각자의 이해정도도 사람마다 있을것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시설의 운영에 있어(물론 공영주차장은 공짜가 아니죠^^) 변화에 따른 문제점의 예측과 대책은 당연한 의무입니다 하지만 이번 시설교체로 인한 운영방식은 미숙을 넘어 직무의 의무를 다하지 않고 기만한 수준이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엉터리이고 아무런 준비가 없지 않았나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먼저 시설의 교체에따라 직접적으로 고생하신 주차장요원(?)분들께는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시설의 오동작을 직접 확인하고 관리하시기가 많이 힘들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분명 주차비용을 통해 발생한 수익으로 입찰을 통해서 주차 사업권(?),설비를 교체했을 것이나 해당 업체며 관리자는 한달이 넘는 기간동안 이용자의 불편에 무엇을 했는지 궁금합니다!

이 기간 제대로된 영수증을 받기는 하늘의 별따기이며 해당일자에 못받은 영수증은 추후 받기로 약속만 되며 이를 받기까지는 한국사회의 진상부리며 화낸놈에게 관심을 가져주는 무대응 무책임의 태도뿐이었습니다.

관리시스템의 입찰에서 관리 운영까지의 모든과정까지 의심스럽게 하는 억지까지 생각납니다.
이제 완료되어 작동한다는 설비는 여전히 에라투성인듯합니다. 기다리다 지쳐 진상과 넋두리를 늘어놓아봅니다!

관리자분도 고생하셨겠지만 정말 묻고 싶습니다! 무엇을 하셨나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선구
처리일자 2013-08-05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문주현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주차공원 공영주차장 주차관제시설은 7월부터 교체하였으나 인터넷 선로설치 및 장마로 관제기 및
프로그램 설치가 지연되어 불편드림을 사과드리며,
또한 그간 대체 장비로 주차포스기(주차정산계산기)로 정산처리 및 카드단말기로 영수증은
발급처리 되었으며, 주차관리원의 기기작동 교육에 대한 미비로 영수증 발급이 이루어지지
못 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주차관제 및 프로그램 설치가 빠른 시일 내 정상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주현님의 가정에 늘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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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832-2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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