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0,940
금일방문자 2,01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나래주차장 이용 개선제안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곽** 작성일 2013-10-16 16:20:28
상도2동의 나래주차장을 주간주차이용하고 있습니다.
상기 주차시설에서 주차구역중 8,9,10,11번 구역에서
11번 주차구역의 경우 공간이 협소하고 측면에는 경제휜스가 설치되어 있어
주차공간에 주차를 한경우 승하차하기가 불편한 실정입니다.
그런 이유로 상기 구역의 주차차량은 주차구역의 앞쪽에 주차를 하고 있는 실정이라
이점을 개선하기 위한 제안을 드립니다.
주차구역의 8번에 접한곳에는 좌측에 화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7번구역과 직각으로 접해있음)
이 화단을 사선으로 깍어내고 8, 9, 10번 구역을 비스듬하게 주차하도록 구역을 재조정하면
11번 구역과 10번구역사이에 삼각혁의 공간을 확보할수 있고
이 공간을 이용해 정위치에 주차한 11번 구역의 차량도 승하차가 쉬울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미지 파일이 첨부가 안되 글로 설명드리자니 약간 난해하긴 한데
직접 방문해보시고 작은 불편을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준하
처리일자 2013-10-17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곽성신님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곽성신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Q1> 라인 재조정 문의
상도2동 나래주차장 방문 및 현장 조사 결과 건의 하신 사항은 공사 예산을 확보 후 진행해야 하므로 구청과 협의하여 진행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공단은 이용하시는 사용자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담당자에게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곽성신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차사업팀 담당 박준하(02-832-2445, 내선5024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2-832-2445(내선5024)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