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1,593
금일방문자 2,66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질 개선 부탁드립니다.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하** 작성일 2014-01-02 15:25:07
수영장에 다녀오면 피부와 머리카락에서 락스냄새가 많이 납니다.
수영복도 한 달을 견디지 못하구요. 피부에 많이 안좋으리라 생각합니다.
나 뿐 아니라 많은 아이들 강습도 있고 비정규직으로 하루에 몇 시간씩 물속에서 수업하시는 선생님들 생각만해도 근본적인 개선책이 빨리 나와야 할 것 같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성현
처리일자 2014-01-06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하미선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흑석체육센터를 이용해 주시고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하미선 회원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 흑석체육센터 수영장은 전기분해시스템으로 소금을 이용하여 살균제(염소)를 만들어 수영장 물을 소독하고 있으며 자체 수질관리 및 구청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수질을 점검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823-2273(5034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하미선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흑석체육센터 담당 김성현(02-823-2273, 내선 5034)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2-823-2273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