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1,621
금일방문자 2,692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건
해당사업장 사당종합체육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4-01-06 21:25:37
본인은 3년전에 거주자우선주차을 차량2대를 신청하였으나 배정되지도 않고 있어 수차 전화하였으나
배정처리되지 않아 신청구역인서울공고주변를 여러차례 확인한 결과 주차공간이 비워있는데도 이상하게도 배정 되지 않아 이해할수가 없군요.

차량 요일제지정신청이 안하여서 그런가 하여 2013.하반기 요일제 지정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연락이 없어,인터넷으로 시설관리공단에 들어가 거주자우선주차을 확인결과 요일제 운휴차량사항을 변경코저 수차례시도하였으나 변경되지않아 신청한것을 삭제처리하고 신규등록시만 처리토록되어 있어 어쩔수 없이 신규등록하였습니다.

거주자우선주차는 몇개월단위로 윤번제로 배정되는것으로 절차를 안내되어 있는데 그렇게 운영되지는 않는것 같군요. 최소한 3년가까이 기다렸으면 차량 1대라도 배정을 해주었으면 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종합체육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신현도
처리일자 2014-01-07 고객서비스 책임자 주동우
안녕하십니까? 김승효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김승효님께서 신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공단에서 유선상 통화드린 내용과 같이 대방동 대방주차장 신규배정과 관련하여,
김승효님의 신쳥내용 및 배정 우선순위에 대하여 안내해드렸습니다.

기타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우리공단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으며,
김승효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차사업팀 담당 신현도(832-2445, 내선5022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전화 : 832-244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