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1,536
금일방문자 2,607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사당문화 회관 접수창구 직원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4-04-29 21:35:48
안녕하세요. 사당문화회관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의아하게도 여기 민원구분 선택에 '칭찬하기'가 없네요
고객만족팀에 따로 전화를 드려야하는건지 아니면 만족한 고객이 없어서인지는 모르겠으나,
칭찬도 접수받았으면 좋겠네요.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 제가 민원드리고 싶은 말씀은 사당문화회관의 '유지영 선생님'을 칭찬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처음 등록할때부터 타 직원들간에 의사소통 문제로 등록하는데 애를 먹느라 집으로 몇번이나 되돌아갔다가 왔는지 매우 화가 난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지영 선생님'께서 밝은 미소로 친절히 다시 안내해주셨고, 나중에는 제가 너무 화를 내서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게 되더군요.

오늘도 개인사정상 더이상 시설이용을 할수가 없어서 환불하기위해 방문했는데
환불과 관련하여 또다시 문제가 있어서 매우 화가 나서 '정말 두번다시 이용하고 싶지 않다. 환불하고 나면 절대 다신 안다녀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유지영 선생님'께서 접수창구에서 발벗고 나오셔서 펜을 들고 찬찬히 설명해주시며 이해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환불을 처리하고 돌아올수 있었습니다. 분명 회원이지만 본인보다 나이어린 사람의 항의를 받는것이 매우 기분나쁘셨을법도 한데, 내색 하나 없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헤아려주시는 말 한마디 한마디에 마음을 풀고 집으로 돌아올수 있었습니다.

항상 밝은 미소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유지영 선생님'을 굉장히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부디 시설관리공단에서도 많이많이 칭찬해주시길 바랍니다 :)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윤승구
처리일자 2014-05-02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김정은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단 체육시설을 이용해 주시고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김정은 회원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우리 공단에서는 ˝칭찬하기˝를 민원으로 구분하고 있지 않고
별도의 ˝칭찬합시다˝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또한 고객님께서 칭찬하신 ˝유지연 선생님˝께는
공단 방침에 따라 칭찬직원 혜택을 드리겠으며,
상기 내용은 몇일후에는 ˝칭찬합시다˝ 게시판으로 이관하여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고객관리담당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정은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팀 고객관리담당 윤승구(070-7204-5008)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2-832-244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