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1,620
금일방문자 2,69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시설관리하시는 담당자분요..수업중에 들어와서 빨리 끝내라고 눈치 주는건 좀 아니시죠.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황** 작성일 2014-09-04 02:13:43
월,수,금 오후 9시 다목적 2실에서 성인방송댄스를 배우고 있습니다.

새로운 동작을 나가는 날이라 회원들이 잘 안되는 동작을 마저 집어 주시느라 10시 12분 정도

에 수업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센터 마지막 타임이라 뒷 수업도 없고 그래서 잘 안되는 부분 집어 주신건데..

회원들 입장에서는 뭔가 동작을 제대로 모르겠는데 대충 시간에 맞춰 끝내려고

하시지 않아 감사하죠..

여튼, 마지막으로 동작을 정리하고 음악을 끄시는 중이었습니다.

인사하고 마치기만 하면되는데 갑자기 문이 열려서 다같이 뒤돌아 보게 되었는데

시설관리하시는 기관실(?)직원분이 빨리 끝내라고 눈치를 주시더라구요..

인사하고 마치기만 하면 되는데... 저희도 머슥해지고 다같이 강사님만 멀뚱멀뚱 보고 ....

여튼 분위기 싸해지고 이상했습니다.

오늘 수업 시간에 있었던일 말고도

처음 3월에 센터에 첫 등록을 했을때 10시 30분 안에 나가야 한다고 들어서

사물함도 지하2층에 멀리 떨어져 있는 관계로 부리나케 씻고 사물함 들렸다 25~6분가량에

1층 로비를 거쳐 나가는데 이미 불이 모두 꺼져 있더라구요 저와 같이 세분이 나가는

데 그 시설관리하시는 기관실(?)직원분이 30분에 문닫으니 빨리빨리 나가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피곤하시겠지만 웃으면서까진 아니여도 좋은 표정으로 말씀하셔도 될거 같은데

표정도 안좋으시고 짜증나신거 같아 여튼 저도 괜히 주늑들고 기분이 좀 안좋았습니다...

몇분 안남았지만 30분이 넘은것도 아니었는데 내가 주늑들 정도로 기분이 나빠져야하나 생각도

들었구요...

등록할때도 1층 수납쪽 직원분이 바쁘셔서 그런지 말투가 너무 쌀쌀맞으셔서

이곳은 직원분들이 정말 싸늘하네..라고 생각하며 그날 앞뒤로 기분이 안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도 강사님 수업이 좋아 쭉 다닙니다.

여튼, 기분은 나빴지만 '그래 빨리 퇴근하고 싶은거 같은 직장인 입장에서

이해하고 빨리빨리 나가드리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뒤로 씻고 정리하고 20분이 넘을거 같으면 그냥 씻는거 포기하고 집에 갑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오늘 같은 경우는 정말 아니라고 봅니다.

한 수업을 끌어가는 강사님이 있는 수업장이고... 수업이 마무리 되지 않았는데

들어오셔서 눈치를 주시는건 여러 회원들과 강사님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

다른 강의 수업 회원분들은 모르겠지만 성인방송댄스 회원들은 그 직원분이

늦게 나가는거 싫어 하는거 알기때문에 알아서 25분 전엔 밖으로 나갑니다.


회원입장에서 금액을 지불하고 운동을 하는 이유는

운동이 끝나고 센터밖으로 나가기까지

좋은 수업 분위기에서 끝까지 즐겁게 운동하고 상쾌한 마음과 기분으로 퇴실하는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오늘과 같은 행동은 안해주셨으면 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동작구민체육센터
처리일자 2014-09-05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황성은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체육센터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는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회원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 유 병 석(T.849-0100 내선5053)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849-010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