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1,543
금일방문자 2,61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흑석동 공영주차장!경차는 올바른차가아닙니까?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백** 작성일 2014-09-29 13:22:53
2014년 9월 29일 월요일 오후 12시15분에
동작구 흑석동 공영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기위해 갔는데 주차장 입구에 만차라는 푯말이 있었고
관리자 아저씨가 나와서 만차 푯말을 치워주었습니다.
그런데 주차 할 자리가 3자리나 있었고 저는 그중 한자리에 주차하였습니다.
그리고 주차를 하고나오는데 관리자 아저씨가 막 큰소리 치면서 꾸석진대 조금만틈새에에대야지
올바른차가 대는 자리라며
제차는 올바른 차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거긴 큰차들만 받으려고 일부러 비워논거라고 하면서 말입니다.
큰차는 올바른차이고 경차는 올바른차가 아니란말을 화내면서 말하니 황당하기 그지 없습니다.
공영주차장 관리 이래서 되겠습니까?
모든 공영주차장들이 자리를 비워놓고도 만차라는 푯말을 앞세워 큰차만 받으려고 합니까?
경차가 올바른 차가 아니면 뭡니까?
너무 화가 나서 신고합니다.
공영주차장 관리 개선하십시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인철
처리일자 2014-09-29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백수경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흑석동 빗물 공영주차장 주차장 이용 관련으로 인해 불쾌함 드린 점에 대해 사과말씀 드립니다.
유선상 통화한 내용과 같이 바로 당시 근무하는 주차관리원에게 차량 응대 관련 주의를 주어 주차장을 이용하는 모든 차량의 주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전달하였으며
차후에도 동일한 사례로 주차장 이용관련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주차장 근무자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담당 김인철 (070-7204-5018)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백수경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070-7204-5018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