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1,628
금일방문자 2,69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동작구민체육센터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4-10-14 16:13:58
안녕하세요! 동작구민을 위하여 애써 주시는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몇 가지 불편 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남깁니다.

우선 남자 탈의실 옷장 열쇠가 잠기지 않습니다. (10분 안됨)
이번달에도 두어번 그런적이 있습니다.
옷 탈의후 잠그려면 먹통입니다.
안쪽 레버를 눌러주고 하면 잠기는데 문 닫고 잠그면 안되어서 결국 카운터에 전화해서
번호 새로 받아서 주섬주섬 옷 다 옮기고 .....
참 불편하네요~! 점검 한번 하심이~! 몇몇 번호들이 그런것 갔습니다.(어제는 17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두번째로ㅡ 체온조절실 10월부터 운영하시는데 전과달리 의자를 잘라내고 단층으로 깔끔하게
정리 해놓으셨더군요.
그런데 몇명 들어와서 앉으면 자리가 부족해서 앉아 있을수가 없습니다.
여성플라자 같은경우 통나무 원목 의자를 비치하여 아쉬운데로 앉아 있을수 있게 했습니다.
이점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세번째로는 강사님 입니다.
5~6년 넘게 수영하고있는 마스터반이 알바 강사들 전담 반입니까?
최근 몇년새에 참 많이도 바꼇습니다. 두달정도 유병석강사님 할때는 수준에맞고
개인 단점들을 집어서 고처주고 수준높은 수업이 진행되어 왔으나
시월들어 다시 알바 강사님이 오셨네요.
회원들 원성과 불만이 많습니다.
새로오신 젊은 강사 상처받을까 조용히 있읍니다만
모쪼록 십여년 가까이 한곳에서 생활체육 즐기고 있는 회원분들께
앞으로도 웃으면서 수영 할수있도록 관계자께서는
이점 생각해주셨으면 하는바램입니다.

회원을 대변합니다.
유병석 강사를 보내주십시요~!


끝 까지 읽어 주신점 고맙습니다.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동작구민체육센터
처리일자 2014-10-15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동작구민체육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해주시고 센터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마스터즈반 유병석 교사는 파트강사 채용전 임시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따라서, 10월부터 채용된 이범진 강사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질의 내용을 토대로 강사교육을
철저히 하여 마스터반 수영실력향상 및 지도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만추의 계절, 회원님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 드립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849-010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