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068
금일방문자 3,13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헬스장 사고나도 무관심한 트레이너분들
해당사업장 체육사업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정** 작성일 2014-12-25 00:53:45
지난 월요일 헬스장 러닝머신을 이용하다 넘어졌습니다.
단순히 넘어진건 제 부주의고 잘못임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그 후의 헬스장 트레이너분들의 태도에 화가나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헬스 새로 등록한지 일주일정도됐습니다. 어느 누구도 헬스장 기구사용이나 운동에대해 또는 화장실이나 샤워장 이용에관해 얘기 해주지 않았습니다. 물론 데스크에서 아주간단히 체육복입거나 락카사용시 추가요금이 발생된다는 얘긴 들었습니다. 첫날 제가 알아서 탈의실 찾아가고 운동 20분 하고 나왔구요~ 운동한지 5일만에 화장실이 4층에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첫날 헬스장 직원이 설명해줬다면 불편함이 없었겠죠!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가 러닝머신에서 넘어졌지만 체육관에 있던 피티선생은 오지도 않았습니다.
오히려 주변에 운동하던 회원들이 괜찮으냐고 묻더라구요
당시엔 아프기도하고 경황이 없어 정신을차리고 집에왔죠.
아무리 생각해도 헬스장에서 넘어졌는데 트레이너와 직원이 전혀 신경쓰지않은것에 화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그날저녁 데스크직원에게 사고에대해 얘길했더니 오전 헬스담당자에게 연락해준다고 했습니다.
그담날 아침이 되어도 전화가 없고 어깨며 허리 팔 여기저기가 아파서 못일어 나겠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사당문화회관 헬스장으로 전화했습니다.
여차저차해서 담당자랑 통화를 하게됐으며 일단 제가 헬스장불만에 대해 얘길했어요.
회원이 처음 등록했는데 인사는커녕 운동설명도없고 넘어져도 신경안쓴다라고 했더니...

"그럼... 어떻게...운동을 취소해드릴까요?"이러더군요

아니 ... 불만얘기했더니 환불해준다는건가요? 운동하지말라구요?
뭐 이런경우가 있습니까?
그래놓고 서루상 필요하니 운동정지할거면 진단서 가져오라며...
본인들은 안전사고에대해 무책임하면서 서류상 절차는 꼭 필요하다는건가요?
도대체 어떤게 먼저인지? 앞뒤 상황에대해 전혀 파악안되는 헬스 담당자 남ㅇㅇ선생님
회원이 다쳤으면 일단 괜찮은지가 먼저 입니다.
저는 넘어졌고 불만이 생겼지만 다른사람한텐 이러지마세요~
아무리 동네 저렴한 헬스장이래도 직원분들 여기서 봉사하러오시는거 아니잖아요?
월급받으면서 일하시잖아요? 본인의 업무가 무엇일지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또한 돈 내고 헬스장 이용하는거구요~
1:1 피티 하시는분들만 챙기지 마시고 일반회원도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

선생들의 불친절도 문제지만 안전사고에 전혀 무관심한 이분들! 문제있는거 아닙니까?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체육사업팀 고객서비스 담당자 장창국
처리일자 2014-12-26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정명
정문선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사당문화회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우리 센터 헬스장은 담당직원이 항시 상주하여 안전관리 및 회원지도를 하도록 운영하고 있으나, 회원님의 안전사고 발생 시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신속한 대응을 하지 못하여 큰 실례와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시는 이번과 같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신규회원에 대한 시설이용 안내 및 운동방법 교육을 강화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유선을 통하여 건의하신 TV수신기, 리모컨 등 모두 점검하여 재정비하였으며, 요청하신 연기신청도 접수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끝으로 정문선님의 빠른 쾌유와 건강을 기원하며 답변을 갈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당문화회관 장창국 588-4111(내선:5113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체육사업팀      전화 : 588-411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