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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벌써1년
해당사업장 사당종합체육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09-01-09 19:59:28
거주자 우선주차장과 공영주차장 신청한지가 1년이 넘어 2년이 다되가고 있고
아직도 전화 한통화 없고 대기인원은 내앞에 100명이 넘는데
이거 뭐 어쩌라는건지 원
대기자 업데이트는 하긴 하는거요?
말도 안되는건 2004년도 인가 서울공고 라인에 자리가 몇개 있어서 골라서 썼었다는,,
근데 2002년도 대기자가 왠말이요? 난 빽써서 자리 받았나? ㅎㅎ
자료실 관리는 하긴 하시는지?의심스럽소
그리고 서울공고 보라매 역쪽라인 부광약품및 인근 회사원들에게 배정된 자리일 거요 낮에 만땅찼다가 밤에 쭉쭉빠져나간다오 이런 비효율적이고 우선순위에 어긋나는 자리좀 지역주민에게 재배부해주면 얼마나 좋소?
정작 보호받아야 할 지역주민은 차 댈곳 없어 비싼 유료주차장 쓰다가 결국 못버티고 차팔고 지하철 타고다닌단 말이오
없는밥에 넘에식구 먹여살리지 말고 내식구좀 챙겨 주시오
거주자우선 아니오 거주자

그리고 한가지 더..
정보를 주려거든 제대로 된 정보를 주시오
대기자 신청 형황인지 대기자 히스토리인지 당최 구분이 안가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종합체육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신현도
처리일자 2009-01-13 고객서비스 책임자 주동우
안녕 하십니까 이승필님!

먼저 우리공단 거주자우선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없어
주차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승필님께서는 질의하신 대방동 서울공고주변으로
이용대기 신청이 되어있으며, 현재 서울공고 주변에는
(전일)빈자리가 발생 하지 않고 있습니다.
거주자주차지역은 등본상주소지에 실제거주하는 주민과
시행지역내 사업자 또는 재직근무자 또한 신청자격이 있으며
근접거리 우선배정을 원칙으로 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차후 빈자리발생시 근거리배정 받으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신현도:832~2445 내선 134번)로
문의 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이승필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신현도(8322245~6)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전화 : 832-24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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