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092
금일방문자 3,163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구역 부정주차 단속전화 왜 안받는거죠??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신** 작성일 2015-05-30 17:43:23
토요일 오후4시50분경 부정주차 단속을 위해
02-820-9209로 전화를 했는데..계속 전화를 받을수 없다고 나오는데..
토요일은 근무 안하나요?
자그마치
30분동안 쉬지않고 100통 가까이 전화를 했는데..통화중이라 나오네요..ㅜㅜ

전화기 꺼놓고 어디서 주무시는건 아니신지 의심이 드네요..??

그렇게 전화 안받을거면 토요일은 근무 안합니다.이렇게 써놓으시던가 하세요..

급할때 이런식으로 전화를 안받으시면 뭐하러 있는지.,.

지금50분이 지난 지금도 전화는 통화중이네요...
개선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병륜
처리일자 2015-06-02 고객서비스 책임자
안녕하십니까? 신정훈님!
먼저 부정주차 단속으로 심려를 끼쳐드린데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주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 견인차량보관소 거주자 상황실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지만 죄송스럽게
2015년 5월30일(토)에 민원이 많아서 전화를 자주 받았고 차량반환의 업무가 겹쳐져 전화기가 잘못 올려놓은 것을 인지 못해서 선생님의 전화를 받지 못했습니다. 다시 한번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신정훈님께서 지적하신 민원전화 수신은 근무직원에 대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전화의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여 다음에는 이런 일 없이 성실히 응대하도록 시정 하겠습니다.

신정훈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7072045098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