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071
금일방문자 3,142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장 수질관련 문의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5-08-18 01:17:03
수영수강을 등록할까 하는데
지난번 자유수영때 수영장 수질이 좋아 보이지 않더라구요
수영장 물을 얼마만에 교체하고 어떻게 관리하는지 알수 있을까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유병석
처리일자 2015-08-18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김충년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를 이용해 주시고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김충년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체육센터 수질관리 시스템은 정수여과장치를 사용하는 오버풀시스템방식으로 일일 일정량의 물을
배출하고, 순환시스템에 의해 1일 5회 이상 여과기를 거쳐 살균 및 정수처리하고, 매일 일정량의 물을 배출,
여과기를 통과한 새로운 물을 공급합니다. 또한 업장 마감 후 익일 개장 시까지 수중청소기로 1일 1회이상
청소 및 수영조 내부 이물질을 제거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주 1회 이상 수줄검사를
실시하여 수준급의 수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수영장 살균강화 및 수중청소기 성능유지를 통한 수질관리에 더욱
노력하여 회원님들께 쾌적하고 안전한 운동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822-2426(5093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김충년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담당 유병석(02-823-2273, 내선 5093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22-242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