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096
금일방문자 3,167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시설운영 및 개선의 건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박** 작성일 2015-09-15 23:20:18
안녕하세요?
대방역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수영장을 이번달 처음 이용하는 회원입니다.
다음과 같은 사항을 건의들이고 싶네요.

1. 저녁반 수영을 배우고 있는데 수영강사님이 두 레인을 맡고 계시네요.
한레인도 인원수가 많아 수업의 2/3는 대기 시간을 갖고 있는데 거기에
강사님마져 옆레인의 수강생들을 코치하고 있으니..... 그러니...
수강생들도 각자 자세교정 등 세심하게 배울수 없고, 강사님도 양쪽레인을
왔다갔다 하며 가르치느라 아주 바쁘고 수영시간의 만족도가 많이 떨어집니다.

2. 수영장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간단히 샤워를 하고 복장을 챙긴 후 입장을 하여야 하기
때문에, 특히 여자회원들은 긴 머리와 화장을 지워야 하는 등 소요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그런데 수업시작 20분전에 입장을 하게 되어 있어서 탈의실에 들어서면서 부터
5분은 샤워준비를 하여야 하고, 5분씻고 있으면 전시간 50분에 끝나는 회원들과 합류
하게 되어 비좁은 샤워장은 서로 부딪치며 아수라장이 되어 마치 영화에 나오는
"포*수*소"를 방불케 합니다. (특히 1~10일 사이)
그러니 입장시간을 10분 당겨 30분전에 입장을 하여 미리 샤워를 할 수 있게 하여
가급적 전시간 50분에 끝나고 나오는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하였으면 합니다.
(샤워장이 비좁은 현실을 감안할때..)

3. 여성플라자 건물은 아주 크고 좋은데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이용자의 개인 사물함은
턱없이 부족하여 배정 받기가 '하늘에 별따기'입니다. 체육시설과 연계되는 어떠한
장소를 추가하여 사물함을 증설하여 샤워용품을 들고 다니지 않게 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건강과 즐거움을 얻고자, 돈과 시간을 투자하며 이용하는 시설인데 이용에 불편함이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수고하십시요. ^^..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유병석
처리일자 2015-09-17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박세인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를 이용해 주시고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박세인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우리체육센터 수영단체반 강습은 2레인 강습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강습반별 영법교정 및 자세교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수영강습 20분전입장은 탈의실 이용시 원활하게 이용하게 하도록 정해놓은 시간입니다.
예를들어, 강습회원이 수업 종료후 30분동안 샤워시간을 드리고, 10분동안은 탈의실 청소 및
정리시간 입니다. 개인별로 샤워시간 및 강습준비시간은 차이가 있겠지만, 탈의실 이용시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정해놓은 것입니다. 이점 회원님께서 이용하실 때 불편하시더라도 숙지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개인사물함 이용시 불편하신점에 대해 진심을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사물함이용 회원이 많아 여유 사물함이 부족한 현실입니다. 또한, 추가설치를 검토하였지만,
설치공간이 부족한 현실입니다.

(참고사항으로 10월1일부터는 공용사물함을 개인사물함 용도로 변경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822-2426(5093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체육센터 직원일동은 강습 및 시설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박세인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담당 유병석(02-823-2273, 내선 5093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22-242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