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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보라매공원 동문 주차장 직원 교육 좀 하셨으면 합니다.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임** 작성일 2015-10-06 23:52:31
오늘 저녁 8시 30분쯤 주차장에 들어 갔습니다.

10시까지 근무 한다고 선불 내라고 하더군요

한 30분만 있다가 나갈 거라 어차피 소액 이지만 나라에서 운영 하는 거라 10시 전에 나가면 어떻게

되요? 라고 물었더니 850원만 내면 되는데 뭘 그러냐고 얘기 하더군요(경차)

내고서 9시 10분 쯤? 출차 하면서 차단막 이 내려와 있길래 "선불 냈어요 열어 주세요"

(몇 백원 따위 환불 받을 생각도 없었고 신경도 안 쓰고 있었습니다.)

얘기 했더니 "아~850원? 어떻게? 환불 해줄까?"(하면서 가방을 뒤적 거리시더군요.비꼬면서)

나라에서 운영하는 공영주차장 직원이 반말을 해대고 시설 이용 요금을 카드 결제 한 걸

자기 주머니를 뒤지며 환불해주냐고 하는건 비꼬면서 조롱 하는 거 아닐까요?

직원 교육좀 똑바로 시키길 바랍니다.

정확한 처리 결과 기다리겠습니다.

책임자 분 문자 나 전화 주십시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CS안전팀장
처리일자 2015-10-08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임효빈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보라매 동문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차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서 친절하게 응대해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담당직원에게는 ˝주의˝와 함께 동일한 민원이 재발시에는 인사조치를 실시할 것이라고
CS안전팀장 및 공영주차장 담당자가 환기를 시켰습니다.
또한 3분기 주차장 근무직원 전체 교육시에 ´불친절´사례로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임효빈님에게 답변내용을 전달하려고 먼저 전화를 드렸지만
통화가 되지 않아 민원답변을 먼저 하는것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불친절하게 응대한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환절기 건강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립니다.

CS안전팀장 김영대(070-7204-5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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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070-7204-5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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