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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장 주차시 차주한테 연락안하나요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송** 작성일 2015-11-18 16:31:37
ㅇ 안녕하십니까?
ㅇ 답변내용에 대하여 내실성이 부족하고 아울러 민원이 불편해서 이의제기한것에 대하여는 처리 하겠다는 의지가 전무하네요,,,,
=> 부정주차는 저희 공단이 주로 주택밀집지역의 거주자우선주차장에 한해서 민원과 단속에 의해 이루어진다고 하셨는데 완전불법 주차한것도 이니고 잠시 주차한것인데 차주한테는 연락도 안하시고 견인처리가 우선이가요 최소한의 연락이라고 하셔야 되는거 아닌가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병륜
처리일자 2015-11-19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먼저 거주자우선주차 위반문제로 견인되어 심려를 끼쳐드린데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주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11월 16일 답변에서 분명히 선생님께서는 그 자리에 등록된 거주자의 요청에 의해 견인되었음을 말씀 드렸습니다. 등록 거주자의 민원은 우선적으로 처리되며 그 등록 거주자분은 견인을 요청하셨읍니다.
과거 6~7년전 거주자우선주차장 부정주차 차량에 대해 단속견인을 예고하는 “10분 예고제”를 일시적으로 시행한바 있으나 부정주차 사례가 빈번하고 배정자의 주차장 이용에 불편이 극심하는등 시행상 문제가 많아 예고제를 폐지한바가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모쪼록 민원인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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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 7204 50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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