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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직원 퇴근시간 내 출차하라는 전화 통지는 처음받아봅니다.
해당사업장 주차사업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국** 작성일 2016-08-05 03:20:40
<공영주차장 주소가 동작구로 기재되어있어 이곳에 글 올립니다.>

2016.08.04 18:10분경 롯데타워와 나산스위트 빌딩 앞 보라매 상업 공영주차장 입차.
입차시 주차관리인께서 몇시 나갈꺼냐는 질문에 '잘모르겠는데요.한시간정도?'라고 답했습니다. 그리고는 입차하라고 입구를 열어주셨습니다.
이 답변이 지인을 만나 저녁을 먹고 차를 마시며 업무관련 얘기를 나누는 3시간여동안 스토킹같은 전화로 피해를 보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부재중 전화 화면 캡쳐를 업로드할수없어 기록합니다.
20:09
20:24
20:28
20:33
20:39
20:46
20:50
21:08
21:21 이상 총 9회의 전화(발신번호 02-831-6894)와
20:35
20:52 이상 총 2회의 음성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본인은 확인되지않는 발신번호라 받질않았으며, 나중에는 핸드폰 배터리가 꺼졌습니다.
충전후 첫번째 메시지를 들어보니 메시지 내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시간후에 돌아온다더니 왜 안오시냐, 퇴근이 9시인데 빨랑 와달라, 주차비를 미리...........'

제입장은 이러합니다.
마음편히 주차하려 일부러 공영주차장을 이용했고,
이용시간만큼 주차비를 지불하는 것은 당연한 일인데,
21시 마감이라는것을 입차시 공지하지 않으셨으며,
퇴근시간이내에 왜 나타나지 않느냐며 9통의 전화와 2통의 음성메시지는 상식상 너무 심하다 생각이 듭니다.
그로인해 업무를 끝까지 보지 못하고
결국 21:26 출차하였습니다.
정당한 이용료를 내고 이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입차시 1시간이내에 온다더니 왜 안오냐는 독촉성 전화는 시설 이용자로서 심히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전국 여느 공영 주차장에서도 이같은 일은 없었습니다.
구로구 한 공영주차장에서는 주차요금과 계좌번호를 차량앞에 꽂아두셔서 이체해드린적도 있는데
이같은 방법으로 주차요금을 받으셔도 되는데
이렇게 무분별하게 전화로 독촉 및 재촉을 하는것과 출차시 한시간이내 왜 안왔냐며 따지듯이 말씀하시는 것은
정당한 요금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사용자로서 심히 불쾌하였습니다.
시정바랍니다.

사건당일 근무자는 '박옥희 님'이셨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주차사업팀 고객서비스 담당자 최우준
처리일자 2016-08-05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국미애고객님!

먼저 우리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의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올리신 민원 건은
유선으로 설명드린바와 같이 보라매노외주차장은 서울시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하고 있는 곳이며, 연락처 02-831-6894입니다.
더 궁금하신사항은 주차사업팀(02-832-244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국미애고객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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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주차사업팀      전화 : 02-832-2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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