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704
금일방문자 3,77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물 속 미역...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양** 작성일 2017-07-04 14:50:38
안녕하세요. 여성플라자 스포츠센터 수영장을 이용중인 회원입니다.

어제는 개강날이었지요?

첫날이라 수영하러 오신 분들도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개강 첫날 수중에 미역이 많이 떠다니더라구요?

옆 레인에서도 그렇고 다들 물에 뭐가 이렇게 떠다니냐고, 미역국에서 수영하는거 같다고 말이 많았습니다.

이상하다, 이상하다 생각하며 수영을 마치고 나왔는데

우연히 다른 회원이 묻자 한 분이 대답하는 말이 들렸습니다.

"앞 시간에 아이들 수업 시간에 컨디션이 좋지 않은 아이가 있었는데, 그 아이가 토를 해서.... 수질 정화가 되기 전에 뒷 타임이 시작을 해서..."

이런 말이었어요.

앞 시간에 누군가 수중에서 토를 했는데 그 물에 수많은 사람들이 모른 채로 들어가서 수영을 하고 어쩌다가는 물도 먹는데....

씻고 나왔지만 집에 가는 내내 찝찝하더라구요..

차라리 시작 시간을 늦추더라도 양해를 구하고 그 떠다니던 수질 개선에 노력을 더 해주셨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어제가 수영을 시작하는 첫날이었던 분들도 있었을텐데... 다시 오고 싶을까요?

내일 수영장에 갔을 때는 물이 정말 깨끗했으면 좋겠네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범석
처리일자 2017-07-04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양희선님 안녕하세요.

먼저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데 대해 사과말씀을 드립니다.

수영조 내 이물질 제거와 수질(탁도) 개선을 위하여 이번 달(7월)부터 여과기 세척작업을 통해 새로운 물을 담수하는 작업을 주 2회 ~ 주 3회로 늘리는 한편, 이물질의 포집과 제거 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응집제를 증가 투입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또한 어제와 같은 돌발상황 발생에 대비하여 어린이 수영타임 종료 후에는 수영조 수질상태 점검을 하고 이상이 있을시 수중청소기를 이용하여 수영조 내 물질을 최대한 제거토록 하겠습니다.

양희선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관장 박범석(T. 070-7204-5091)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70-7204-509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