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870
금일방문자 3,94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안내내용 미흡 및 민원글에 대한 답변부족
해당사업장 상도스포츠클럽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17-10-20 15:02:58

민원계시판에

답변은 민원인이 질의한 내용을 답변하는곳인가요??

답변자가 하고싶은 말을 작성하는곳인가요?..

질의는 정확히 왜 강사채용시 건강검진 서류를 확인하지 않았는지와

그렇게 채용을 하는것이 아무런 이상이 없는사항인지 질의하였습니다.

공단계시판을 보니 직원?들은 채용할때

서류를 받는것으로 아는데

실무적으로 일하는 강사에대한 관리가 매우 미흡해보입니다.

확실한 답변을 말씀하시고 하고싶은 말씀은 공지사항이나 유선으로 전화를 주시죠

그리고 어제10/19 보건소에 가라고 하여

금일 10/20 오전에 일을 하지않고

보건소 내방을 진행했습니다

상도스포츠클럽에서 안내한 내용과 다르게 일괄진료를 실시합니다.

유선으로 문의하니

처음 격는 일이어서 그렇다... 라고 말씀하시는데

그럼 일처리를 민원인이 알아보고 해당부서에 일하는 방법을 지시 및 안내해야 합니까?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상도스포츠클럽 고객서비스 담당자 윤종하
처리일자 2017-10-20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지수
안녕하십니까? 이금호님

질의한 내용과 관련해서 유선으로 안내해 드렸으며,
동작구보건소 담당자와 전화연결을 통해
이금호님께 검사관련 상세한 안내를 요청하였는바, 최종 통화를 확인하였습니다.

금번 일로 지속적인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추후 진행사항 발생시 유선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도스포츠클럽 윤종하(T. 02-826-2500)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상도스포츠클럽      전화 : 02-826-250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