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7,112
금일방문자 2,663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보라매공원 개선방한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09-06-02 10:07:38
모처럼 휴일이라 아이들고 학교 엄마들과 보라매 공원을 찿았는데 처음에 좋은 기분으로 찿아갔지만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기분이 안좋은 상태가 되었습니다
먼저 공원에 가족단위로 오는데 아이들이 놀 공간은 없고 순 어른들 놀이 수준으로만 되어있어 조금은 실망했습니다
운동장 에는 가운데 잔듸로 되어있는데 아이들 자전거 탈수있게 해주시던지 인라인 탈수 있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말하자면 가장자리는 운동할수 있는 트렉, 다음은 인라인, 다음은 자전거 순으로 해주시면 공원가서 자전거도 탈수있고 인라인도 맘놓고 탈수있는 공간이라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은데요 그리고 아이디어 라고 하면 사진도 올릴수 있는 첨부란도 없네요 ....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재현
처리일자 2009-06-02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민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공단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리며, 김민자님께서 올려 주신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유선상 답변드린 바와 같이 김민자님께서 문의하신 보라매공원 내 시설 개선 내용은 보라매공원관리사무소 시설팀(T:2181-1191~5, http://parks.seoul.go.kr)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김민자 님 가정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공단 고객관리담당자 김재현(T:832-2445~6)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32-244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