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884
금일방문자 3,95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장 수질 관리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양** 작성일 2018-01-28 19:48:26
몇번 글 썼었는데..

글을 쓰면 좋아졌다가, 안쓰면 다시 엄청나게 더러워지네요?

컴플레인 받는거 좋아하시나봐요..

해가 바뀌었는데도

물 속에서 떠다니는 파스, 밴드, 머리카락은 변함 없네요?

똑같은 파스를 또 볼때도 있고..ㅋ

수질관리 항상 하신다고 하던데... 요 몇달은 아닌가봐요

최소 3주째 똑같이 바닥에 가라앉아있는 파스를 보고 있거든요?

수질 관리 좀 똑바로 좀 하세요. 네?

꼭 민원글을 써야만 깨끗해지는거에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관장 박범석
처리일자 2018-01-30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양희선님 안녕하세요.

수영조 내 이물질 유입 방지를 위해서는 이용회원님들의 협조가 필수적인만큼, 현재 수영장 에티켓 준수 협조문과 주의싸인몰 추가 부착과 함께, 낮시간대 이용객을 대상으로 수업전 수영장 이용수칙을 지속적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영업시간 종료 후에는 수중청소기를 최대한 가동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수질관리에 더욱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양희선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관장 박범석(T. 070-7204-5091)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70-7204-509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