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668
금일방문자 3,73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매실주차장 시설 정비 요청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권* 작성일 2018-03-29 14:36:18
매실주차장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지금 번호도 안 보이고 여기가 거주자 우선주차장인지
일반 주차장인지도 확인이 어려워 보입니다.

해당 내용 확인하셔서 정비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궁금한 점이 이 주차장은 반드시 전면주차를 해야하나요?
주변 빌라들과도 거리가 있고 그런데 좀 의문이 듭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전승재
처리일자 2018-04-02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권영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차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유선으로 설명 드린바와 같이 전면주차는 주변 빌라들, 주택에서 매연으로 피해를 입기 때문에
후방주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번호 재정비를 실시하여 피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권영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주차사업팀 담당자 전승재(02-832-2445, 내선5024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4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