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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프로그램 운영 개선 건의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정** 작성일 2018-07-03 12:41:10
훌륭한 시설에서 여가 생활을 영위함에 감사를 드리며
몇가지 건의를 드립니다.

1. 회비 정산 방법
프로그램을 이용시 개인 사정으로 15일을 이용하고픈데,
후반기(15~30일)등록시에는 일할계산하여 회비를 납부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전반기(1일~15일)만 등록시에는 한달치를 납부하고,
위약금(?)을 10%를 공제하고 일할계산하여 환불이 됩니다.
다음달로 연기도 안되고
똑같은 보름 사용인데 전후반기 등록에 따라 회비가 다름은 문제가 있다고 사료됩니다.

2. 당구장 운영
당구장을 활용하고는 샤워를 하고픈데 방법이 없는지요?
골프장, 헬스장등은 샤워장 활용이 가능하던데 유독 당구장은 안된다는군요.
왜 불가능 할까요?
개선이 이루어 졌으면 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영이
처리일자 2018-07-03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안녕하세요? 정하준회원님
우리 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올려주신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체육센터 회원등록기준은 1개월단위로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중간등록시에도
(예, 3일~31일 / 17일~31일 / 25일~31일) 매월말일까지 등록하여야만 되기 때문에
1~15일 등록은 불가함을 말씀 드리며, 체육센터 운영종목 중 취미, 음악, 당구등은
샤워실을 이용할 수 없는 종목으로 분류되어 운영하고 있고, 또한 샤워탈의실 부족으로
현실적으로 이용 할수 없는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하준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070-7204-5054)또는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시기면 보다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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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849-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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