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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어이없는 거주자우선 주차관리 직원
해당사업장 주차사업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박** 작성일 2009-06-19 11:09:36
18일 저녁10시넘어서 제자리에 다른차량이 주차 해놨길래
주차단속반에 전화를해서 경인조치를 해달라했더니
견인은 자기네가 함부로 시킬수 있는게 아니라며
불법주차 된 차량에 전화를 해보고 안받으면 저치를 취해준다고 저보고 다른자리
아무데나 주차하라고 하길래
우선 집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저희집에 늦게들어오는 다른차를 제 자리에
주차했습니다...
근데, 오늘 아침에 견인 시킨곳이라며 전화가 와서 차를 찾아가라는군요..
놀래서 무슨소리냐고 했더니 저희집차가 불법주차로 견인 돼있난드거에요...
그래서 주차단속반에 다시전화해서 어똫케 된거냐고 따졌더니 어이 없게도
어제저녁때와는 완전다른 얘기를 하더군요...
자기네들은 원래 견인시킬때 전화같은거 안하고 무
조건 시킨다구요....
그럼 어제 제가 산고했을때 확인전화해야된다하고
제차는 다른데 아무데나 주차하라한 얘긴뭐가요??
그래서 어제부터 상황애기를 했더니 자기는 그런곤 모르겠고
견인시 전화안하니깐 알아서 차를 찾으라고 하더군요...
어이없어서...
견인된곳에 문의했더니 오히려 더 친절히 자세히 가르쳐주더군요....
그런일이 있었으면 와서 이의를 신청하시고
자리 같이쓰기 스티커를 신청하라구요....
동작구 시설관리공단에서 일하시는분들!!!!!!!
정말 어처구니없고,,책임감도 앖습니다....
그냥 앉아서 시간때우다가 문의전화오면 자기는 모르는일이니 알아서 하라는둥...
그러면서 월급만 받아가면 전부입니까???
그 시설에 있는 어느 누구하나때문에
다 같은 취급당하시는거구요....
부끄러운즐 아세요....
그직업은 시민들 던을 뜯어먹는게 아니라
시민들 불편을 덜어줘애 하는겁니다....
직원 잔화상담 자세나 처리하는 능력..정말 어처구나없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주차사업팀 고객서비스 담당자 주동우
처리일자 2009-06-19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박성희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박성희님의 부정주차 단속에 관련하여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부정주차 단속,견인으로 인한 고충에 대하여 위로말씀 드리며 현재 거주자 우선주차 구역의
경우 배정차량 및 배정구역의 거주자 함께쓰기 부착 차량 , 특정지역의 방문주차권 부착차량이외의
차량은 단속 견인 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24시간 365일 거주자 단속상황실(02-820-9209)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용자 분들의 단속
신고시 즉시 처리하여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단 다수 중복 신고시 순차적으로 처리)

박성희 님의 충고와 질책을 겸허히 받아들여 앞으로도 동작구 관내 거주자 부정주차 근절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는 경영사업 1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거주자 주차 단속 및 견인에 대하여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02-855-8611,2)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라며 거주자 우선주차제도에 대한 사항은 우리공단(02-832-2445,6)으로 연락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끝으로 박성희님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박성희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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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주차사업팀      전화 : 855-86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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