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7,474
금일방문자 3,02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안면도 동작구 휴양소 컴퓨터상 예약 시스템 개선 촉구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09-07-29 16:36:14
안면도에 있는 동작구 휴양소 예약 시스템에 관해 개선할 점이 있어 바쁜 와중에 글을 올립니다.
어렵게 1,2초를 다투면서 예약을 했고 가정사가 생겨 3박에서 2박으로 일정을 조정하려고 했는데
컴퓨터 시스템 상으로 조정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조정하려면 아예 3박 4일을 한꺼번에 취소해야 한다고..
그럼 그 사이에 다른 사람이 신청을 한다며... 일정조정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하십니다.
이런 일이 계속 되고 있어 몇년전부터 시스템 개선을 촉구했지만 아무런 변화가 없다며
운영자 측에서도 답답하다고 저에게 하소연을 합니다.
다른 콘도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조정을 해주고 있는 것을 시민들을 위해 운영한다는
동작구에서는 왜 아무런 개선을 해 주시지 않는지요?
예약 시스템의 현실적인 개선을 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성현
처리일자 2009-07-30 고객서비스 책임자
안녕하십니까? 김지영님!

먼저, 우리 공단 동작구휴양소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리며,
김지영님께서 올려주신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동작구휴양소는 동작구청에서 수탁을 받아 2005년 7월부터 우리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설로서,
온라인 예약 및 관리시스템 전반에 걸쳐 동작구청에 서버를 두어 관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동작구청 홈페이지 개선 작업을 올해 초 부터 실시하여 우리 공단에서도 동작구휴양소 홈페이지
개선을 요청하였고, 현재 홈페이지 및 관리시스템 개선작업중에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832-2445~6 내선 133번)로 연락바랍니다.
김지영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김 성 현(832-2445~6 내선 133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832-2445~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