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3,067
금일방문자 4,138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사당문화회관 의견 남깁니다.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4-08-06 16:01:44
이번달 회원등록을 하고 처음으로 시설을 이용했습니다.
수영강좌를 신청했는데, 불쾌한 기분이 들어 글을 남깁니다.
직원분들, 수영장 탈의실 청소? 담당하시는 분, 당연히 처음 이용하는 시설이니 잘 모르는 것은 당연한 건데, 저 뿐만아니라 다른 신규 회원들에게도 답답하다는 듯이 행동하시더군요. 강좌끝나고 씻는 분들, 그리고 강좌 전 씻는 분들(계속 강조하시는)만해도 수십명이어서 샤워시설을 이용하려면 소요시간이 오래걸리는데 신규등록을 할 때 이러한 사항을 미리 일러주었더라면 이렇게 당황하지는 않았을 것 같습니다. 물은 바닥에 흘리면 안되니 수영장 입장 전에 수건을 지참할 것, 입수 전에는 꼭 머리카락과 몸을 비누로 닦을 것, 샤워장이 혼잡하니 시간 여유있게 올 것 등 사전 안내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바닥에 물 뚝뚝 흘린다고 뭐라고 할 것이 아니라, 신입관리가 전혀 안되고 있다고 뭐라고 할 것이 아니라 먼저 정보를 제공해주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최우준
처리일자 2014-08-07 고객서비스 책임자
매월 초 신규회원을 위한 ˝샤워탈의실 이용안내˝ 오리엔테이션 실시 하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588-411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