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3,049
금일방문자 4,12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2011년 03월 24일 아이디어 제안 답좀 달아주세요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4-08-07 17:54:34
답을 달 생각이 없으신듯 해서 2013년에 처리현황이 어떻게 되는지 전화를 했는데

담당자가 바뀌어 자기는 잘 모르니 알아보고 전화 준다고 하신분도 전화도 없고

3년이 지나도 처리현황은 안달아 주시네요

연락처가 변경되긴 했어도 최근에 변경된거라 연락이 안됬다고는 하지마세요...

단지 3년이 지나도 안달아 주셔서 궁금해서 그럽니다...

e-mail : idsunshine.naver.com 멜도 바꾸었습니다...

전번은 드려도 전화 안하시니 이번에는 안적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재현
처리일자 2014-08-08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훈신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제안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우리 공단 운영에 관심을 갖고 좋은 의견을 제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훈신님께서 제안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공단 체육시설 운영프로그램은 요일별로 주3회, 주2회 프로그램으로 주로 구성되며, 탁구 등 일부 프로그램은 주5회로 운영되기도 합니다. 한정된 시설에서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강습기회를 제공하고, 강습 진도 등을 고려해 프로그램의 특성에 맞는 강습회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박훈신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고객 수요, 강습공간, 프로그램 진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향후 프로그램 개설 및 변경시에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으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운동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단 운영관련 좋은 의견을 올려 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32-244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