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3,057
금일방문자 4,128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시설미비~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5-01-07 14:50:59
새해 복 많이받으시라는 인사와 더불어 건의 드립니다.
이번에 벨리가 인원부족으로 3층으로 옮긴거에 대해 인원이 부족하면 그럴수있다라고
이해합니다.그렇다면 회원들은 제값내고 수업을 하는데 관계자분께서는 교실은보셨는지요.그곳에는 거울이 앞면만 설치되고 뒤에는공간이 있지만 없어 교실 옮기기전에 미리 건의를 했는데 예산부족으로 묵살했더군요.그날 수업은 아주 불쾌하게 끝났는데 당장그만두고 싶은 생각이더군요 이상태로 간다면 밸리반이 존재할지요 긴말보다 담당자께서는 수업을 관전해보시고 저희가 무리한 요구를 하는지 직접보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벨리는 앞,뒤.좌우로 활동 범위가 넓어 거울에 필요성을 어필한겁니다 빠른해결 부탁드립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유병석
처리일자 2015-01-16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체육시설에 관심을 가져 주신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면 질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다목적 프로그램중에 월수금 20시 밸리댄스 수업 실조정은 2개월전부터 홍보및
접수인원을 파악하여 2015년1월부터 3층으로 장소를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다소 회원님께서 예전에 이용하신 2층보다는 장소이용에 불편 하시더라고, 체육센터
프로그램 운영에 깊은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회원님 가정에 행복 및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닏.

감사합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 유병석(849-0100 내선 5053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2-849-010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