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3,083
금일방문자 4,15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단속불성실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5-01-15 20:22:58
제자리는 마트후문 바로앞자리로 자리를 비우는순간 마트손님이나 납품업체차량이 바로 주차를 하는곳입니다. 전화번호가 있으면 전화를 해서 빼라고하지만 그렇지않은 경우 전화번호가 없거나 제가 주차할곳이없으면 신고를합니다. 민원인이 민원을 넣으면 그 민원을 처리하고 통보해줘야하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저에게는 결과 통보가 거의 없네요.
또한 신고를 하면 30분에서 1시간가량후에 와서 주차된 차량이 없다고하는데 저는 어이없죠.
그시간이면 마트에온 불법주차자가 편안하게 장보고 여유롭게 돌아갈 충분한시간인데.
그럼 저만 이상한사람이 되는거죠. 어이없게. 단속반은 오히려 저에게 뭐라합니다.
자기네들이 놀고있냐고~그걸제가어떻게안다고 저한테물어봅니까~
따라다니면서 감시라도 해볼까요??
민원넣으면 민원인하고 싸우자는건지~시비를 거는건지~참
이렇게 10년을 참으며 지내왔습니다. 10년이지나도 변함없이 불성실하고 불친절한
동작구 도시시설관리공단 거주자 단속반...
불편하거나 불법사항을 신고센터로 신고하라고 만들어놓고 신고하니까 더 불편해지고
거주자주차장은 아무나 주차해도 되는구나라고 인식시켜주는 동작구 도시관리공단
거주자 단속반...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전승재
처리일자 2015-01-16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거주자우선주차 문제로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주신 의견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거주자 단속반 직원임에도 불구하고 민원인에게 친절하고 최선을 다하지 못함을 깊이 사과드립니다.
단속반 근무 직원분들에게 주의조치 및 민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이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4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