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3,060
금일방문자 4,13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공단 홈페이지 접수시스템 개선 건의입니다.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5-02-02 22:55:58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구정 발전에 힘써주시는 공단 직원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공영주차장 월정기권 신청을 해 놓은 상태인데

이게 신청이 제대로 들어간건지, 제가 대기열 순번에 올라가있긴 한건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해당 부서에 유선으로 연락드리는 것 외에는 확인 수단이 없었습니다.


예로 거주자우선구역주차 신청의 경우엔 신청한 내역과 지망장소 등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한번 신청접수되면 이후 동일차량으로 신청하는것이 불가능한데 반해,

공영주차장 신청은 신청버튼 누르면 [접수되었습니다]라는 팝업만뜨고 접수한 이후

신청버튼 눌러보면 또 신청이 되고 하여간 무한신청이 가능한데다 현황확인도 불가하여

다소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또한 담당직원께서도 업무에 바쁘실텐데 유선으로 전화드려 확인하는것도 죄송스럽고요.


건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에서 공영주차장 월정기권 신청에 대한 개인별 접수확인이 가능했으면 합니다.
한번 신청하면 다시 신청하는게 불가능했으면 하고요.

2. 접수 이후 공영주차장이 만석으로 정기권 발부가 불가능한 경우,
자신이 지망한 주차장에 대한 대기순위(공영주차장은 우선순위란거 없이 접수순서대로
배정한다고 안내받았습니다)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었으면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언제나 건강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인철
처리일자 2015-02-04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건의하여 주신 홈페이지 접수확인 및 대기자 확인건은 홈페이지 유지관리 업체를 통한 시스템 개선을 통하여 구축될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현재 홈페이지 유지관리업체의 시스템 구성 협의중에 있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이루어 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영주차장 담당 김인철(070-7204-5018)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070-7204-5018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