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3,069
금일방문자 4,14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장 3년 이용자입니다.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5-02-23 10:53:48
좋은시설이 가까이 있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잦은 수리와 보수로 예산은 사용되고 있지만 시설은 개선되고 있지 않습니다.
정화조가 터져서 똥물파도가 지하실로 밀려 왔던 일,
다행히 부상자는 없었지만 천장 조각이 떨어져서 수영장으로 흉기가 되어 떨어진 일,
그 후 수리는 되었지만 환기가 안되고 결로현상이 심해서 겨울에도 문열고 샤워해야했고
결국 누전으로 정전이 일주일 가량 지속되어 어둠 속에서 샤워해야만 했습니다. 화재가 안 난게 다행입니다.
수영장의 수질 문제도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합니다. 아이들이 많이 사용하는데 정수처리가 잘 안됩니다. 샤워시 관도 노후되어 상수도 물도 안좋구요.
토요일 자유수영은 강습레인을 늘려 자유수영레인이 붐벼 운동하는 어려움이 많은데,
정작 강습만하는 시간에는 레인이 2개나 비어있었습니다.(3시-4시) 아이들이 강습을 하고 싶어도 대기해야하는 상황인데요,,,,선생님이 부족해서 일까요?
교통도 좋고 충분한 예산도 들어가고 있는 동작구의 좋은시설이 관리부실로 인해 사용자는 아쉬움을 가지고 먼 곳을 찾게 되고 예산은 계속들어갑니다.
운영적자는 시설이 잘 개선되면 이용자가 더 늘어나며 어느 정도 해소되리라 생각합니다.
교통 좋고 시설 좋은 흑석체육센터를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성현
처리일자 2015-02-23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우리 흑석체육센터를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말씀하여주신 부족하다고 느끼셨던 부분에 대하여 더욱 관심을 가지고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0-823-2273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