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657
금일방문자 3,728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직원불친절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5-09-10 20:47:31

한주 내도록 다니면서 인사하는 경우가 없네요.
먼저 인사하면 무시하거나 '네~' 하고 끝입니다.
젊고 검은 피부의 남자직원이고 폰보거나 인터넷하면서 일하기 일쑤고...
옆에 여자직원은 유튜브 보고 있더군요.

여기 건의사항이 없어서 저만 그렇게 느끼는줄 알았는데 링크 들어가서 평가한번 보시구요.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20595766

매년 고질적으로 남아있는 문제인거 같은데 개선 의지나 직접적으로 관리할 관리자도
없는거 같습니다. 가까운 수영장이라서 좋았는데 안타까워서 한글 남기고 갑니다.

구청에 민원도 넣겠지만 별 소용은 없을거 같네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유병석
처리일자 2015-09-11 고객서비스 책임자
먼저 불편을 끼쳐드린점 사과에 말씀을 드립니다.

질의 하신 내용을 토대로 직원 친절교육을 강화하여 더욱더 친절한 체육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22-242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