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704
금일방문자 3,77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차우선주차장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6-01-04 12:04:25
사당3동 삼일주차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삼일주차장 앞 식당이 많아 거주자우선주차장이지만 늘 식당손님들 주차장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감사하게도 입구에 셔터를 설치해 주셨는데 리모콘보증금은 지불했으나 아직 리모콘을 받지 못해 이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도 역시나 제 자리에 불법주차 후 연락이 되지 않아 견인을 요청드렸습니다.
먼저와 다르게 한 참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 잠시 옆자리에 주차하고 집에 다녀왔는데
그 사이에 도착하셔서 제 차량에 불법주차벌금을 끊으려 하시더군요...
그럼 견인을 하는 동안 연락처도 모르는 저희는 추운 날씨에 차안에서 계속 기다려야만 하는 건가요..??
그리고 늘 주차장입구 엉*리생*기가게 입구에 불법주차가 되어있어 좁은대 단속을 전혀 않하시는지... 주차하러 들어가는 길목도 너무 좁고
가게 손님들이 술에 취해서 음주운전을 하면서 문콕은 기본에
차를 긁고 도망가는 것도 한두번도 아닙니다.
주차요금을 받으면서 관리인도 CCTV도 전혀 없어 늘 쓰레기를 불법투기에
어린아이들이 담배를 피우고... 셔터설치 하는 걸 보며 정말 좋아했는데... 조금 더 관심 부탁드립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일두
처리일자 2016-01-04 고객서비스 책임자
안녕하세요! 사당동 담당자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이번주 내 리모컨 발송 완료 후 즉시 시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립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70-7204-5022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