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419
금일방문자 3,49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 접수 관련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6-07-28 18:10:33
여름방학특강을 들으려고 6월말일날 전화문의를 했더니 27일인가? 그전부터 접수해서 마감 끝났다고 하더라구요. 보아하니 공지는 7월2일날 올라간것 같은데.. 여하튼 그때 자리가 없다고 해서 그럼 토요반을 여쭤보니 기존회원 먼저 받고 선착순으로 바뀐지 좀 되었다고 줄서서 접수해야 한다고 7월 24일이후에 접수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혹시나 방학특강이 자리가 비는지는 수시로 확인해야 한다해서 7월초에 또 문의 하면서 다시 토요반을 여쭤보니 다른분이 같은 얘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기다리다 7월 22일경 전화해서 선착순 접수 몇일부터 하냐고 물어보니 25일부터 한다고 줄서서 접수를 하라해서 25일 오전 일찍 아픈 아이를 데리고 부랴부랴 접수를 하러 갔더니 황당~~~
8월 24일부터 접수분, 9월수강자부터 바뀐다고 접수 안받는다고 하더라구요..
몇번이나 물어봐도 선착순이라더니 좀 황당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영샘께 문의를 해보려고 자리에 안계셔서 몇번이나 메모를 남겼더니 몇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고 지금 현재 수영을 다니는 분께 여쭤보니 그 분도 접수전화 받았고 몇번을 여쭤봐도 기존회원도 기간안에 접수못하면 새벽부터 줄서야 하고 신규도 줄서야 한다고 신규면 얼른 줄서서 접수를 하라고 했다던데 왜 말들이 틀리고 거의 비슷한 답을 말하시는데 접수를 하니 접수 안받는다고 다시 가라는게 무슨뜻인가요?
대체 그 선착순은 언제부터인가요? 대기자도 100명이 넘는다고 대기자도 안받는다는데 기존회원 말고는 수영접수를 안받는다는거겠네요? 지금 7,8월 수영을 못하고 문의만 하다 열만받고 이런식으로 언제까지 계속 물어봐야 하는건지 그것도 의문이네요.
접수방법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범석
처리일자 2016-07-29 고객서비스 책임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희망하시는 수영 토요반은 소수반으로, 접수방식을 그동안 대기자 접수방식으로 해오다가 대기자 적체가 심화되는 문제점을 해소하고자 접수방식을 9월분부터 선착순 방식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는 기존 대기자 배정 관계로 신규 접수는 받지 않고 있으며, 신규 접수는 8월 24일부터 9월분에 대하여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을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의견 처리를 위해서는 상담이 필요한 것으로 사료되며, 고객지원실 직통전화 070-7204-5091로 연락을 주시면 즉시 상담을 통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70-7204-509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