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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 강습 폐강에 대해서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조** 작성일 2009-08-25 16:11:47
안녕하세요.
여성플라자에서 저녁 7시 타임 접영반 회원입니다.

다음달 9월 제가 다니던 강습이 폐강이 되었습니다.
이유는 기존회원들의 등록기간에 2명의 회원만 접수를 했다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기존 회원들이 부랴부랴 등록을 해서 접수기간내에 7명의 회원이 등록을 했습니다.
그렇지만 반은 이미 폐강이 되는것으로 결정이 난듯합니다.

그런데 그 반이 6개월 이상 지속되어온 반이었고, 회원분들은 길게는 6개월부터 보통 3~4개월 계속해서 같이 등록한 회원들입니다.
그런데 한마디 말도 없이 폐강을 결정한건 회원들에 대한 배려가 너무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기존 회원 등록기간에 2명의 회원만 등록을 했다면 미리 공지를 하거나 이유가 무엇인지는 알아봤어야 하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보통 20명이상의 회원들이 등록하던 반이 갑자기 2명만 등록을 한 상태이면 왜 그런지 알아는 보고, 회원분들에게 의사를 물어봐야 하는것이 아닌가요?

3~4개월 지속된 회원들은 기존회원 등록기간이 아니더라도 말일까지만 등록하면 된다는 생각들을 하고 계십니다. 또 여태까지 그렇게 결제를 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대책도 없이 3~4개월 이상 등록하신 회원분들에 대한 배려없이 폐강을 결정해버린 것은 회원들에 대한 배려도 없고, 너무 이기적인 결정이었다 생각합니다.

주민들을 위해 있는 곳에서 주민들을 생각지 않은 정책이라 생각이 듭니다.

강사님께서 확인을 못하셨다면, 책임자 분이라도 확인을 하셨어야 합니다.

그리고 기존회원 등록기간에 등록한 7명의 회원들에 대해선 어떻게 하실건지 아무런 대책도 마련도 해놓지 않고, 어제 문의를 하니깐 그때서야 시간을 옮기시던지, 반을 옮기셔야 한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물론 센타의 유지를 위해 수익도 중요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기존회원들을 완전히 무시한 결정에 대해선 도저히 이해가 안갑니다.

어떤걸 결정하기 전에 충분히 검토하고, 회원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야 하는곳 아닌가요?
신규회원들 얼마든지 있으니깐 기존회원들은 뭐 알아서 하든말든 그런건가요?
폐강결정이 정말로 회원들을 위한 결정이었나요?
기존회원들에 대한 대책은 마련하고 결정했나요?

충분한 답변이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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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허경진
처리일자 2009-08-26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드리며, 조남호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유선을 통하여 답변 드렸듯이 체육센터 수영장 등록 시스템을 이해해 주시고, 앞으로 등록 홍보와 직원교육을 철저히 하여 조남호님과 같이 센터 이용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우리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822-242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담당 허경진(822-2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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