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7,470
금일방문자 3,02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 우선 주차장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박** 작성일 2009-08-26 09:28:41
저는 약 3년전 거주자 우선 주차장을 신청했다가
최근에(약 2달전) 다시 확인하였더니 제 차량 번호에는 이미 누군가가 배정 받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시설공단에 확인해본즉 자리가나서 저에게 연락을 했는데 전화를 안받아
다른 사람에게 돌렸다는 것입니다.
아마 당시 제가 지방 출장등 너무 바빠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사항이었나 봅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 돌렸다는 얘기입니다.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이해합니다.

하지만 안타까운건 3년 이상 대기했다가 허무하게 다른 사람에게 자리가 돌아가버린 상황에서
저보고 첨부터 다시 신청하여야한답니다. 또 3년 이란 세월을 기다려야 하나요?
은행에서도 순번표 뽑아 대기하다 잠깐 화장실에 간사이에 번호가 지나면
사정을 봐주는데 너무 심하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사당1동 라열 23번에 주차 구획을 정하여도 문제 없을듯합니다.
거기가 코너라 구획을 지운거 같던데 구획하지 않아도 아무나 100% 주차를합니다.
아니면 주택가 주차를 제대로 단속을하시던지요
차라리 정당하게 구획을 정하여 이용하게합시다.
답답하여 두서없이 몆자 적어봤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선구
처리일자 2009-08-26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회원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의 거주자우선주차장 배정에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거주자우선주차구획 배정에 관련한 고충에 대하여 위로 말씀드리며, 전화상으로 답변드린 내용과 같습니다.

우리공단과 구청이 협동하여 주차문제 해결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 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김선구(832-2445~6, 내선136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832-2445~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