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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 문제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7-03-29 11:25:04
작년 5월경 거주자 우선주차 신청하고 아직 대기중 입니다.
다른 구 같은 경우는 분기별 재배정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유독 동작구만 사용자가 계속적으로 자리를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인 이유가 있습니까?
매 분기별로 대기일/근거리 기준으로 재배정을 해야 형평성에 맞는 것 아닙니까??
내 집 바로 앞에 거주자 자리가 비어 있어도 주차를 못해서 동네를 빙빙 돌아야 하고.. 딱지 떼는 사람이 동네에 사는지 수시로 딱지를 떼고.. 정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다른 구 처럼 분기별로 재배정을 할 계획은 혹시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대기중이라면 대략적인 기약이라도 있어야 기다리던 포기를 하고 이사를 가던 할텐데.. 그냥 무작정 대기중 언제될지 모른다고 기다리라고만 하니 언제쯤 될 것이라던가 몇번째 대기순위라던가 하는 정보라도 공개할 의향이 있는지도 문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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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하경희
처리일자 2017-04-03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거주자우선주차제는 내 집앞에 라인을 임시로 그려, 거주하시는 분이 이사가시거나
취소하실때까지 지속적으로 주차를 할 수 있는 제도이며, 빈자리 발생 시 동작구 설치 및 관리조례 시행규칙 제3조 4항에 의거 거주자우선주차장은 배점제(대기기간+근거리점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근거리점수에 의해 대기자순위가 구획에 따라 수시로 변동이 생길 수 있으므로 공단홈페이지에 대기자순위가 명시되어있지 않습니다.
주차장은 차주분의 1차적인 노력으로 확보하시고(서울시 주차정보 안내시스템(parking.seoul.go.kr)에서 주변의 민영주차장과 공영주차장 현황을 확인) 불가항력적인 부족분은 거주자우선주차장이 보완하는 기능을 합니다.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거주자우선주차장 신설(교통행정과: 사당동, 흑석동(02-820-9874), 대방동, 신대방동, 상도동, 노량진동(02-820-9108))
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궁금한 점 있으시면 우리공단으로 전화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절기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차사업팀 담당자 하경희(02-832-2445, 내선5022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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