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106
금일방문자 3,177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데스크 직원의 전문성 결여 ....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7-05-29 21:55:34
사당문회화관에서 분기 수업 신청 관련해서 환불 규정을 물어보니, 직원이 모릅니다.
수업료는 분기로 냈는데 홈페이지에는 월 사용료의 10%를 제외하고 반환해준다고 되어있어 여쭤보니, 본인은 잘 모른다고 하면서 다른 직원에게 물어보는 등... 추측성의 답변만 들어서 정말 황당했습니다. 기본적인 환불 규정조차 모르고 있다는 점이요. 최소한 기본적인 규정도 숙지하지 못한 채 고객을 응대하는 행동에 신뢰도가 떨어지더군요.
그리고 수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어 여쭤보니 이 역시 모른다고 하네요.
물론 수업이 많아 모든 수업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모르는 것은 이해가 됩니다. 그렇다면 홈페이지에 어느정도 자세한 수업에 대한 설명을 써 놓으면 수업 신청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현정
처리일자 2017-05-30 고객서비스 책임자 소형수
회원님! 안녕하세요?
먼저 상담시 원활하지 못한점에 대해 사과말씀을 드리며,
매월 직원 회의 및 업무교육을 철저히 진행하여,
회원님들의 센터이용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상에 강좌소개를 좀더 첨부하여 수업신청시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사당문화회관 박현정(070-7204-5111)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02-588-411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