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108
금일방문자 3,17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사당문화회관 옆 거주자 주차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7-06-19 22:34:55
사당문화회관바로옆 거주자 주차인입니다.
사당문화회관의 주차장협소로 회관 회원들의 거주자 주차장에 주차후 연락두절및 전화번호 미기재로 원거주자 주차인으로써 아주많이 불편합니다. 주차되어 있는 제 차량 앞으로 지나갈때에도 가방이나 들고 있는 물건으로 치구 지나가 차량의 기스는 하루 이틀도 아니라 불랙박스로도 찾기두 힘들구 찾은들 누구인지 알수가 없네요.
저또한 사당문화회관을 이용하였기에 참을때까지 참으려 했으나 참기 힘들어 올립니다.
개선을 부탁드립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현정
처리일자 2017-06-20 고객서비스 책임자 소형수
회원님 안녕하세요?
저희 센터의 협소한 주차장 문제로 인하여 회원님께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거주자 우선 주차장에 주차할 경우 과태료 부과 조치사항 안내
(동작구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제6조 2항 및 주차장법
제9조 의거 거주자우선주차 부정주차요금 부과 관련하여
거주자우선주차장 내에서 부정주차 차량에 대해서는 주차요금 부과) 및
회원님 차량의 피해상황에 대하여 다른 회원분들께 공지하여
추후에는 이러한 상황이 발생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서무 담당에게 전화주시거나 센터 사무실로 방문해주시면
추가 조치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박현정(070-7204-5111)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070-7204-511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