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2,065
금일방문자 3,13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 프로그램 신규등록시 너무 까다로운 규칙에 대해 ...
해당사업장 주차사업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7-06-22 13:24:22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시설유지에 많은 노력을 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여성플라자 스포츠센터에 있는 수영시설을 오래 다녔던 회원입니다.
근래 일이 좀 많아서 운동을 좀 쉬었는데요.
올해 들어서 수영프로그램을 등록하는데 너무 어려움이 많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규등록 기간에 가면 1일만 지나도 자리가 항상 없다고 하시니 3달째 헛걸음만 했습니다. 여름 성수기라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그러려니 했지만 3달째 헛걸음만 하니 좀 오랜기간 시설을 이용했던 사람으로 서운함도 있었습니다. 여튼 이건 제가 부지런하지 못해서 그런 거고 너무 많은 회원을 받으면 문제가 있다는 것도 알기에 이해하고 넘어갔습니다. 재등록 기간이 되어서 재등록을 하면서 월수금을 이용했다면 화목토 반도 이용을 하기 위해 등록 요청을 했지만 재등록 기간이기 때문에 다른 반 추가는 신규 등록 기간에 와서 하라고 하셨습니다. 이번주 신규 등록기간은 토요일인데 회사 출근이 없어서 오기가 어려운 저에게는 좀 남감했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재등록을 하러 오면 분명 자리가 없을테니 말이죠. 그럼 또 다시 한달을 기다려야 하니 그간 기다린게 많아서 그런지 꼭 이렇게 까지 규정을 지을 필요가 있을까 합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재등록 기간에 추가등록을 해주셨는데 어떤 이유가 있어서 그렇겠지만 저 같은 입장에서는 어떻게든 등록을 하려고 하는 입장이고 꼭 그날짜에 맞춰서 해야한다는게 너무 규정을 위한 규정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오기 어려우면 인터넷으로도 접수가 되니 그렇게 하면 되겠지만 저 또한 아날로그 세대라서 그런지 인터넷등록을 해본적도 없고 친절한 직원분들 얼굴보며 하는게 더 익숙하고 좋은터라 그리고 왠지 잘 안되었을것 같은 불안감에 인터넷은 꺼려지더라구요. 요즘 자동화 시스템이 많아서 창구앞 자동시스템에서 쩔쩔매는 노인분들 이야기 많다고 들었는데 좀 아쉬운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절이주절이 말이 길었지만 오랜기간 여성플라자를 이용한 회원으로서 한번 건의 드렸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주차사업팀 고객서비스 담당자 관장 박범석
처리일자 2017-06-22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늦은 환불 처리로 인해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전화드린 내용과 같이 당일 환불 처리될 예정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차사업팀으로 전화 주시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주차사업팀      전화 : 070-7204-509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