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1,620
금일방문자 2,69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홈페이지 오류가 너무 많네요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7-11-07 14:42:18
공영주차장 및 거주자 우선 주차 서비스 이용신청을 위해 곧단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오류가 너무 많네요
정보수정이나 신청을 위해 로그인을 해도 계속 로그인 화면만 반복되고.... 작년에 개선작업을 했다는 공지사항을 봤는데 디자인만 바뀌고 오류는 지속되네요
홈페이지 오류 수정 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전승재
처리일자 2017-11-07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공단 주차시설 홈페이지(https://park.idongjak.or.kr/main)는 홈페이지 유지관리 업체를 통한 시스템 개선을 완료하여 정상운영중임을 금일 재차 확인하였습니다.
단 주차시설 홈페이지의 경우 웹 브라우저를 인터넷 익스플로어 11 이상버전이나, 구글의 chrome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구축되있는바,해당 브라우저를 미사용 하실 시
간헐적으로 말씀하신 이상 증상들이 나올수 있으니, 최적화된 브라우저로 사용해보시고
혹시 이상이 반복되실 경우 주차사업팀 으로 유선연락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겪게 해드려 사과의 말씀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문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연락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사업팀 담당자 전승재(02-832-2445, 내선5024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2-832-244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