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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장 이용관련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추** 작성일 2009-10-13 12:42:16
누구나 본인이 당하면 불평하겠지요
그러나 그것도 잠시 사이에 위반 견인 딱지가 붙었다면 당황하지 않을 사람은 없을겁니다.
아침 급히 볼일이 있어 그것도 대로도 아닌 아파트 길에서 전화번호와 잠시 주차한다는 말까지 써놓고
와보니 정말 황당하더군요
대로변 교통에 방해가 되는것도 아니고 주차가능한 차도 없고 그렇다고 본인에게 연락도 없이 마치
기다리고 있었던것 마냥 얼른 붙이고 사라지는 행태가 과연 공무원으로서 할 수 있는 행동인지 정말 답답합니다.
본인들에게는 얼마안되는 돈이 될지 모르지만 우린 엄청나게 아까운 돈 입니다.
전화번호가 있으면 확인하고 이동하라고 하면 안됩니까?
아침 10시 30분에 말입니다.
오늘 하루는 공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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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선구
처리일자 2009-10-14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회원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의 부정주차단속에 대하여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우리공단 운영중인 거주자우선주차장 부정주차단속은 과태료부과 대상이
아니며, 견인대상 스티커입니다.
또한 현재 사용자가 사용료를 납부하고 사용하는 구획이므로 단속은 24시간
상황실을 두고 운영하고 있으며, 단속시 단속에 대한 안내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김선구(832-2445~6, 내선136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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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832-24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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