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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제발 거주자 우선 주차구역좀 확대해 주세요!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신** 작성일 2009-10-26 00:18:38
동작구 사당 2동 다솔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지역에 심각한 주차난이 초래하여 주민간의 분쟁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주차위반 통지서는 꼬박꼬박 떼면서 시설 확대는 전혀 이루어지고 있지 않으니
도대체 이곳에서 거주를 하라는 말씀이십니까?
길건너 서초구는 한대라도 더 댈 수 있게 주차구획을 더욱 확대하고 있던데 대체 동작구는
뭐하고 있는겁니까?
몇개 되지도 않은 거주자 주차구역에 주차하기 위해서 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며, 타구에서처럼 6개월 또는 3개월에 한번씩 로테이션 및 추첨을 실시하고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통학로라고 아침저녁으로 딱지는 떼면서 주차구역 확보에 이렇게 손놓고 있는 이유가 뭡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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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선구
처리일자 2009-10-28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회원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의 거주자우선주차구획 배정과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주차장문제로 인한 고충에 대하여 위로 말씀드리며, 전화상으로 말씀드린바와 같지만, 현재 주차구획면수 보다 거주자주차장이용을 원하는 차량이 더 많은 관계로 인하여 모든 차량의 거주자주차구획 배정이 불가하며 대기신청시배정원칙에 의하여 우리공단에서 배정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공단에서도 차후 대기신청하신 블럭으로 빈자리 발생시 배정 연락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공단과 구청이 협동하여 주차문제 해결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김선구(832-2445~6, 내선136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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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832-24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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