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7,423
금일방문자 2,97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체육관 시계 교체 (바늘식 -> 전자식)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구** 작성일 2009-10-28 21:32:52
안녕하세요.

저는 화목 성인 농구반 수업을 듣고 있는 회원입니다.
저희 담당 코치님을 통하여 수차례 건의를 드렸는데, 거의 6개월째 개선이 이루어 지지 않아 글을 올립니다.
건의함을 통해서도 1회 건의도 했었습니다.
현재 체육관에는 2개의 벽시계가 설치되어 있으나, 모두 전자식이 아닌 기계식 (시계 바늘로 움직이는) 으로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농구의 특성상 정확한 게임 시간 분배를 위하여, 또한 수업의 시작과 종료 시간을 좀 더 명확히 하기 위하여 전자식 벽결이 시계로 설치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는 전자식 시계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없어져서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운동후에 골대 정리 문제에 대해서 말씀을 하시는데, 제가 지난 5년간 화목 농구를 하면서 단 한번도 골대 정리를 하지 않고 간 적은 없습니다. 최근 3-4개월 전부터는 골대 정리시 코트의 하얀선 밖으로 밀어 내 달라고 부탁하셔서, 회원들이 말씀주신대로 정리하고 귀가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말씀을 계속 하시길래, 이제는 제가 핸드폰으로 정리 후에 사진까지 찍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저녁에 센터문을 닫기전에, 조명 소등 등 마무리 작업을 하시는 담당자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들에게 이사람 저사람 담당자라고 와서 골대 정리 해 달라고 말씀하지 마시고, 마지막 정리하시는 그 담당자에게 제대로 저희들(화목 농구반)이 정리를 하고 갔는지 확인을 부탁하시는게 우선 일 것 같습니다. 그 담당자가 화목 농구 수업 종료 후에 골대가 적절하게 정리 되어 지지 않았다고 말씀하시면, 그때 말씀해 주세요. 저희들도 최대한 센터에서 말씀 주시는 부분에 대해서는 협조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매번 똑 같은 말씀을 반복해서 하시면 저희들도 좀 답답합니다.

늘 즐겁게 운동하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센터를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는 센터 직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앞서 말씀 드린 건의 사항을 적절하게 진행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모두들 건강 유의 하십시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남기석
처리일자 2009-10-29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동작구민체육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리며, 회원님께서 올려주신 문의 사항은 유선을 통하여 답변 드린 내용과 같이 체육관내 기계식 시계를 전자식으로 바로 교체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회원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 남기석(849-0100)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849-010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