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7,728
금일방문자 3,27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동작구를 떠나렵니다..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배** 작성일 2010-03-03 20:53:52
안녕하십니까? 배순애 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배순애 님의 거주자우선주차에 관하여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차량의 주차문제로 인한 고충에 대하여 위로 말씀드리며,
차량의 불법주차 단속에 관한 사항은 구청교통지도과 단속반(TEL:535-5820)
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우리공단과 구청이 협동하여 주차장 마련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바라며, 차후 빈자리 발생시 연락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근접한 민영주차장을 안내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종점주차장(TEL:3474-5631), 지산주차장(TEL:597-2964)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배순애 님의 새해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김선구(832-2445~6, 내선136번)

.........................................................................................................................

답변주신점 감사드립니다

그 사이 또 딱지를 붙여놔서 한달만에 6장 끊었더라구요

말씀대로 먼저 종점주차장에 전화를 하니 월 12만원인데
하루종일은 안되고 시간 시간 출퇴근으로만 받는다하고요
주차장 편한 방식으로 규제되어 있구요

지산 주차장은 만차라 안돼고요

단속반에 전화를 하니 어쩔수 없는 일이라며
단속반 4조와 통화를 해보라하는데
그분 전화번호를 달라니 안된다하고
저에게 전화를 달라니 그것도 안돼고

아침 7시 출근 5시 퇴근하니 그사이에 전화를 하라해서
전화하면 항상 받는거냐고하니 외근 나가서 언제 자리에있을지 모른다고해서

자리에 있는 시간이 언제냐고하니
그건 정해져있지 않다하고 수시로 전화를 해서 연결될때 말하라고 하는데
장사하는 사람이 그사람과 통화를 하려고 하루종일 전화에 매달려 있을 수도 없는일


계란으로 바위치는 기분이라 중이 절싫음 떠난다하니
그냥 동작구를 떠나려 집내놓고 이사가려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선구
처리일자 2010-03-04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배순애 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배순애 님의 거주자우선주차에 관하여 문의하신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차량의 주차문제로 불편을 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배순애 님의 질의하신 내용은 유선상 통화한 내용과 같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배순애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경영사업1팀 김선구(832-2445~6, 내선136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832-2445~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