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65,669
금일방문자 2,562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동작구 체육센터 다목적실 운영과 관련하여..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10-03-04 22:22:23
동작구 체육센터를 이용하는 회원입니다.
집 근처에 이러한 체육시설이 있어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가와 필라테스와 같은 다목적실 수업에서 사전 통보 없이 강사가 수시로 바뀌고 있습니다.
지난 해 요가 수업을 들을 때도 3달 동안 매달 한 번씩 강사가 바뀌더니
이번 필라테스 수업에도 역시 4달간 3번의 강사가 바뀌었습니다.

건강을 증진하고자 수업에 참여했지만 매번 바뀌는 강사로 인하여 수업의 흐름이 자주 끊기고
수업의 질도 저하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상황이 개선되지 않고 반복되고 있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심지어 수업에 활용하는 도구로 구입한 필라테스 용구도 강사의 스타일이 바뀌면서 사용을 전혀 못하고 있습니다.

매번 강사의 개인사정으로 그리되었다는 말만 하지 마시고, 계약사항을 조정하거나 좀더 철저한 계획과 관리를 통해서 개선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석
처리일자 2010-03-05 고객서비스 책임자
안녕하십니까? 이은영 회원님

먼저 우리센터를 이용하시고 많은 관심을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필라테스 강좌를 운영하는데 있어 작년 12월을 시작으로 잦은 강사교체가 있었던점 사과드립니다.

우리공단은 면접을 통해 강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만 교사 급박한 개인사정으로 퇴사를 요청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합니다.

물론 우리센터에서는 강사들이 강습을 오래 할 수 있도록 종용하고는 있으나 급박한 사정으로 퇴사를 요청하여 회원님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데에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토대로 심도있게 검토하여 관리토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849-010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