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65,724
금일방문자 2,617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장 락커 정기적 청소 바랍니다.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공** 작성일 2010-03-24 10:17:13
안녕하세요?
수영장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구내 수영장 몇 곳을 다녀봤는데,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의 수영장 락커(특히 신발을 넣어놓는 공간의 플라스틱 부분)의 청결 상태가
떨어져, 개선이 필요함을 알리기 위해 글을 남깁니다.
겨우내 청소를 안 한듯 합니다. 눈이 오고 했을때는 염화칼슘 등이 묻어 있었을텐데 몇 달째,
먼지,흙 등이 뒤엉켜 판의 검은 이물질들이 그대로 방치되어 있습니다.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플라스틱 판을 물로 깨끗이 세척하는 작업이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침에 운동을 마치고 나오다 보면 외관의 유리창 등은 거의 매일이다시피 닦고 하시는데,
직접적으로 피부와 호흡기 등 신체에 영향을 주는 락커룸과 탈의실 바닥의
청결이 우선 아닐까요?

시설의 청소/관리를 위해 부지런히 일해주시는 직원분들의 노고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만 업무 지시하시는 담당 부서측은, 외부 환경뿐 아니라 내부 시설장에도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적절한 시간 분배와 인원 배치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남윤선
처리일자 2010-03-24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공병관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쾌적하지 못한 환경으로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공병관회원님께서 질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 센터는 월1회 환경의 날을 지정 운영하며 전 직원이 센터 전체의 환경정비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공병관님께서 지적하신 대로 탈의실 신발판 등 미처 세밀하게 신경을 쓰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청소 직원의 업무 지시를 좀 더 세분화할 뿐 아니라 전 직원이 우리 센터를 이용하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쾌적한 운동 환경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와 함께 즐거운 운동생활하시기 바라며 공병관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담당 : 남윤선 (822-2426)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22-242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